우리 치과(매장) 매출이
계속 떨어지고 있어요! 

마케팅도 열심히 하고, 홍보도 하고..

열심히 고객관리도 

하지만.. 나아지지 않더군요..



더 잘할 수 확신은 있는데?

원인 모를 정체 이유?

해결 솔류션을 찾아드리겠습니다. 

-의료사고 난 치과

-신환 급감한 병원

-심각한 가격경쟁

-고객 불만 증가

-전 직원 퇴직한 치과

-경쟁병원 오픈-> 실적 1/3

-심각한 조직갈등

-심각한 고객 클레임

5명이하 치과 부터 직원 100명 이상의 병원까지

  환자 발길이 끊기는 나만 모르는  
우리 치과의 문제점은?


모르면 환자가 떠나도 이유를 몰라요!

고객 불만 원인파악부터 암행 고객기법으로 나만 모르는 내 병원의 서비스를 진단하세요.


위기 치과 조기 발견 성공사례

[ Mystery Shopping이 필요한 이유 ]


100개 이상의 병의원 성공사례를 통해 검증하고, 증명합니다.
01. 경쟁 치과 오픈으로 신규 환자 1/3로 급감(98% 원상회복)
02. 시스템 문제로 전 직원 사직서 낸 치과(고객만족 98점으로)
03. 의료사고 났던 치과의 극적은 전환 사례(매출 150%성장)
04. 고객 클레임증가  치과 매출 50% 급감(신환 200배증가)




“정확성이 치과 원장님의 후기로 이어집니다 ”

원인 모를 정체, 클레임이 잦아졌다면 치과 시스템의 문제가 생겼다는 신호입니다. 그러나, 잘못된 진단, 처방은

오히려 조직의 혼선을 주고, 더 나쁜 고객서비스로 하락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진단과 솔류션이 필수 입니다.

"사실 놀랐습니다. 미쇼진단으로 이정도로 정확하게 
우리 치과의 상황을 알 수 있다니??" -울산 T치과
"15년 이상 치과를 경영했는데.. 저보다 더 우리 치과의 상황을 
정확하게 짚어내더군요! 믿음이 갔습니다." -광주S치과
"치과 개원 후 10년이 지나니 매너리즘에 빠지더군요. 
원인모를 클레임과 잦은이직으로 고생을하다가 원인을.. " -전주M치과




"골치 아픈 클레임으로 고민 중~"

"충성 고객의 이탈로 고민 중~"

"소개, 추천고객의 이탈로 고민 중~"

"머리 아픈 조직활성화로 고민 중~"

이외에 수10가지 고민들....


방치하면 고객 이탈 심각해집니다!

[ Mystery Shopping 필요한 이유 ]


지금 우리 치과의 서비스 수준 궁금하신가요?

깨진 유리창의 법칙
소중한 내치과 서비스 문제점은?
우리만 모르는 치과 서비스 수준은?

[ Mystery Shopping이 필요한 이유 ]


옆 치과가 고객 충성도가 높은 이유 궁금하신가요?
 왠지 모를 신환감소와 매출 감소  
우리 치과의 진짜 문제원인은?

잘 되는 치과는 분명 이유가 있습니다.”

똑똑한 소비자의 증가, 브랜드 간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기업은 고객만족이라는 목표아래 고객과의 소통, 소비자 이해가 중요합니다.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기업을 성공으로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치과를 위한 성장방정식
신환 3배, 매출 2배로 성장하다.

“ 고객만족이 치과의 성공으로 이어집니다 ”

똑똑한 소비자의 증가, 브랜드 간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기업은 고객만족이라는 목표아래 고객과의 소통, 소비자 이해가 중요합니다.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기업을 성공으로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01. 치과진료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 인식 파악
02. 경쟁 치과 진료 및  서비스 상태 파악 및 비교
03. 치과 내부 운영 실태 점검 및 만족도 확인
04. 고객 응대에 관련된 모든 서비스 품질 파악

우리 치과 매출 상승 프로젝트!
미스터리 쇼핑이란?

[ Mystery Shopping ]


요약 조사원이나 감독직원이 고객으로 가장해 해당 업체나 매장의 서비스 수준을 평가하는 제도

조사원이나 감독직원이 고객으로 가장해 해당 업체나 매장의 서비스 수준을 평가하는 제도. '암행평가'라고도 한다. 이 일을 전문적으로 하는 조사원을 '미스터리 쇼퍼'라 부른다.


전문화된 미스터리 쇼퍼들의 활동으로 클라이언트는 아래와 같은 장점을 이끌어내어 제품 및 영업 실적 증가 및 시장 내 점유율 향상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아이에이엠파트너즈가 제공하는 미스터리 쇼핑!

고객만족에서 치과성공으로 이어지는 중요한 열쇠입니다.

고객입장에서 이루어지는 평가

고객의 충성도 향상 및

브랜드 이미지 상승

매장의 서비스 수준 향상 및 지속

문제점과 개선점 확인 및

개선으로 고객만족 극대화

경쟁사들과의 차별화로

우월한 매장 운영가능

고객 구매증가 및 만족도 지속

잠재고객 활성화 및

성장 잠재력 개선

업계 최고의 서비스 품질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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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인리히 법칙(300법칙)

"작은 문제 하나가 의외로 큰 문제를 야기하기도 합니다."




“ 원장님 치과의 성장을 함께 설계해드립니다. ”

미스터리 쇼핑 신청하세요!


똑똑한 소비자의 증가, 브랜드 간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기업은 고객만족이라는 목표아래 고객과의 소통, 소비자 이해가 중요합니다.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기업을 성공으로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우리 치과 매출 상승 프로젝트]

-미스터리 쇼핑 진단-

01.  치과 고객 VOC 정밀 진단 - 미쇼 정밀 진단 보고
02.  온라인 고객 VOC 정밀 진단 - 온라인 불만 클리닝
03.  온라인 상권 및 디지털채널 진단 - 디지털 채널 설계
04.  브랜드 인지도 순위 진단 - 브랜드 컨텐츠 설계
05. 고객 충성도 관리 진단 - 고객충성도강화 설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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