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병의원 50곳 마케팅 담당

(치과, 성형외과, 피부과, 한방병원, 요양병원, 서비스매장 등)


더 잘할 수 확신은 있는데?

원장님만 모르는 원인 모를 정체 이유?

해결 솔류션을 찾아드리겠습니다. 

-신환 급감한 병원

-재진 고객 급감한 병의원

-심각한 가격 경쟁

-불만 고객의 증가

-전 직원 퇴직한 치과

-경쟁병원 오픈-> 실적 1/3

-의료사고 난 치과

-심각한 조직갈등

-심각한 고객 클레임

5명이하 치과 부터 직원 100명 이상의 병원까지

잘 되는 치과는 분명 이유가 있습니다.”


똑똑한 고객의 증가, 병원 간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병원은 고객만족이라는 목표를 이뤄야 합니다.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기업을 성공으로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환자 발길이 끊기는 나만 모르는  
우리 치과(병의원)의 문제 발견 사례는?


모르면 환자가 떠나도 이유를 몰라요!

고객 불만 원인파악부터 암행 고객기법으로 나만 모르는 내 병원의 서비스를 진단하세요.

우리 치과(매장) 매출이 계속 떨어지고 있어요! 

마케팅도 열심히 하고, 홍보도 하고..

열심히 고객관리도 하지만.. 나아지지 않더군요..


위기 치과 조기 발견 성공사례

[ Mystery Shopping이 필요한 이유 ]

100개 이상의 병의원 성공사례를 통해 검증하고, 증명합니다.

01. 경쟁 치과 오픈으로 신규 환자 1/3로 급감(98% 원상회복)
02. 시스템 문제로 전 직원 사직서 낸 치과(고객만족 98점으로)
03. 의료사고 났던 치과의 극적은 전환 사례(매출 150%성장)
04. 고객 클레임증가  치과 매출 50% 급감(신환 200배증가)



“정확성이 치과 원장님의 후기로 이어집니다 ”

원인 모를 정체, 클레임이 잦아졌다면 치과 시스템의 문제가 생겼다는 신호입니다. 그러나, 잘못된 진단, 처방은

오히려 조직의 혼선을 주고, 더 나쁜 고객서비스로 하락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진단과 솔류션이 필수 입니다.

"사실 놀랐습니다. 미쇼진단으로 이정도로 정확하게 
우리 치과의 상황을 알 수 있다니??" -울산 T치과
"15년 이상 치과를 경영했는데.. 저보다 더 우리 치과의 상황을 
정확하게 짚어내더군요! 믿음이 갔습니다." -광주S치과
"치과 개원 후 10년이 지나니 매너리즘에 빠지더군요. 
원인모를 클레임과 잦은이직으로 고생을하다가 원인을.. " -전주M치과



"골치 아픈 클레임으로 고민 중~"

"충성 고객의 이탈로 고민 중~"

"소개, 추천고객의 이탈로 고민 중~"

"머리 아픈 조직활성화로 고민 중~"

이외에 수10가지 고민들....




방치하면 고객 이탈 심각해집니다!

[ Mystery Shopping 필요한 이유 ]

지금 우리 치과의 서비스 수준 궁금하신가요?

깨진 유리창의 법칙
소중한 내 치과(병의원) 서비스 문제점은?

총 50가지 척도로  원인 발견!


상담 동의율 감소 걱정이 늘어난다면

신환 고객 감소 원인?

재진 고객 감소 원인?

추천 고객 감소 원인?


100개 이상의 병의원 성공사례를 통해 검증하고, 증명합니다.
우리 치과  온라인 상권 분석 및 접근성 진단 

우리 치과(병의원) 내부 서비스 정밀 진단

우리치과(병의원) 온라인 상권 정밀 분석

병원 내부 서비스, 접객, 응대진단

-고객만족도 평가, 상담동의율 평가


병원 온라인 상권 진단 및 분석

-마케팅, 홍보 효과 분석

-신환 증대 브랜딩 가이드

*병원 내외부, 온라인 평가를 50여가지 척도를 활용해서 정밀하게 진단합니다.
상세 진단을 통해서 정확한 문제의 원인을 파악하게 됩니다.




우리만 모르는 치과 서비스 수준은?

[ Mystery Shopping이 필요한 이유 ] - 방치하면 큰 문제로 이어집니다.

미스터리쇼핑을 통한 정밀 진단을 통해 정확한 문제 원인을 파악해야 합니다.


옆 치과가 고객 충성도가 높은 이유 궁금하신가요?
우리 병의원의 신환 치료 동의율이 낮고, 재진율 현저히 낮은 이유?? 
 왠지 모를 신환감소와 매출 감소  
우리 치과의 진짜 문제원인은?

매너리즘의 원인 완벽히 찾아드립니다!


고객의 문제 원인을 찾아 치료 하듯이 

정확한 원인을 찾아 해결하세요!


재진 고객 증가!

신환 고객 증가!

소개 고객 증가!

추천 고객 증가!


로 이어지게 됩니다. 


"차 병원과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추게 됩니다."

친철 평가, 분석 결과 및 개선 가이드 제공

접객역량 평가 후 접객/상담 개선 가이드 제공

진료서비스 진단 후 진료 서비스 개선 가이드 제공

온라인 분석 후 온라인 상권 개선 가이드 제공

현 고객관리수준 평가 후 충성고객화 가이드 제공

잘 되는 치과는 분명 이유가 있습니다.”


똑똑한 소비자의 증가, 브랜드 간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기업은 고객만족이라는 목표아래 고객과의 소통이 매우 중요합니다.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기업을 성공으로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치과를 위한 성장방정식
신환 3배, 매출 2배로 성장하다.

“ 고객만족이 치과의 성공으로 이어집니다 ”

똑똑한 소비자의 증가, 브랜드 간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기업은 고객만족이라는 목표아래 고객과의 소통, 소비자 이해가 중요합니다.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기업을 성공으로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01. 치과진료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 인식 파악
02. 경쟁 치과 진료 및  서비스 상태 파악 및 비교
03. 치과 내부 운영 실태 점검 및 만족도 확인
04. 고객 응대에 관련된 모든 서비스 품질 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