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병의원 50곳 마케팅 담당
(치과, 성형외과, 피부과, 한방병원, 요양병원, 서비스매장 등)
더 잘할 수 확신은 있는데?
원장님만 모르는 원인 모를 정체 이유?
해결 솔류션을 찾아드리겠습니다.
-신환 급감한 병원
-재진 고객 급감한 병의원
-심각한 가격 경쟁
-불만 고객의 증가
-전 직원 퇴직한 치과
-경쟁병원 오픈-> 실적 1/3
-의료사고 난 치과
-심각한 조직갈등
-심각한 고객 클레임
5명이하 치과 부터 직원 100명 이상의 병원까지
“잘 되는 치과는 분명 이유가 있습니다.”
똑똑한 고객의 증가, 병원 간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병원은 고객만족이라는 목표를 이뤄야 합니다.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기업을 성공으로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모르면 환자가 떠나도 이유를 몰라요!
고객 불만 원인파악부터 암행 고객기법으로 나만 모르는 내 병원의 서비스를 진단하세요.
우리 치과(매장) 매출이 계속 떨어지고 있어요!
마케팅도 열심히 하고, 홍보도 하고..
열심히 고객관리도 하지만.. 나아지지 않더군요..
[ Mystery Shopping이 필요한 이유 ]
100개 이상의 병의원 성공사례를 통해 검증하고, 증명합니다.
“정확성이 치과 원장님의 후기로 이어집니다 ”
원인 모를 정체, 클레임이 잦아졌다면 치과 시스템의 문제가 생겼다는 신호입니다. 그러나, 잘못된 진단, 처방은
오히려 조직의 혼선을 주고, 더 나쁜 고객서비스로 하락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진단과 솔류션이 필수 입니다.
"골치 아픈 클레임으로 고민 중~"
"충성 고객의 이탈로 고민 중~"
"소개, 추천고객의 이탈로 고민 중~"
"머리 아픈 조직활성화로 고민 중~"
이외에 수10가지 고민들....
[ Mystery Shopping 필요한 이유 ]
지금 우리 치과의 서비스 수준 궁금하신가요?
총 50가지 척도로 원인 발견!
상담 동의율 감소 걱정이 늘어난다면
신환 고객 감소 원인?
재진 고객 감소 원인?
추천 고객 감소 원인?
우리 치과(병의원) 내부 서비스 정밀 진단
우리치과(병의원) 온라인 상권 정밀 분석
병원 내부 서비스, 접객, 응대진단
-고객만족도 평가, 상담동의율 평가
병원 온라인 상권 진단 및 분석
-마케팅, 홍보 효과 분석
-신환 증대 브랜딩 가이드
*병원 내외부, 온라인 평가를 50여가지 척도를 활용해서 정밀하게 진단합니다.
상세 진단을 통해서 정확한 문제의 원인을 파악하게 됩니다.
[ Mystery Shopping이 필요한 이유 ] - 방치하면 큰 문제로 이어집니다.
미스터리쇼핑을 통한 정밀 진단을 통해 정확한 문제 원인을 파악해야 합니다.
매너리즘의 원인 완벽히 찾아드립니다!
고객의 문제 원인을 찾아 치료 하듯이
정확한 원인을 찾아 해결하세요!
재진 고객 증가!
신환 고객 증가!
소개 고객 증가!
추천 고객 증가!
로 이어지게 됩니다.
"차 병원과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추게 됩니다."
친철 평가, 분석 결과 및 개선 가이드 제공
접객역량 평가 후 접객/상담 개선 가이드 제공
진료서비스 진단 후 진료 서비스 개선 가이드 제공
온라인 분석 후 온라인 상권 개선 가이드 제공
현 고객관리수준 평가 후 충성고객화 가이드 제공
“잘 되는 치과는 분명 이유가 있습니다.”
똑똑한 소비자의 증가, 브랜드 간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기업은 고객만족이라는 목표아래 고객과의 소통이 매우 중요합니다.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기업을 성공으로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똑똑한 소비자의 증가, 브랜드 간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기업은 고객만족이라는 목표아래 고객과의 소통, 소비자 이해가 중요합니다.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기업을 성공으로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 Mystery Shopping ]
조사원이나 감독직원이 고객으로 가장해 해당 업체나 매장의 서비스 수준을 평가하는 제도. '암행평가'라고도 한다. 이 일을 전문적으로 하는 조사원을 '미스터리 쇼퍼'라 부른다.
전문화된 미스터리 쇼퍼들의 활동으로 클라이언트는 아래와 같은 장점을 이끌어내어 제품 및 영업 실적 증가 및 시장 내 점유율 향상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아이에이엠파트너즈가 제공하는 미스터리 쇼핑!
고객만족에서 치과성공으로 이어지는 중요한 열쇠입니다.
고객입장에서 이루어지는 평가
고객의 충성도 향상 및
브랜드 이미지 상승
매장의 서비스 수준 향상 및 지속
문제점과 개선점 확인 및
개선으로 고객만족 극대화
경쟁사들과의 차별화로
우월한 매장 운영가능
고객 구매증가 및 만족도 지속
잠재고객 활성화 및
성장 잠재력 개선
업계 최고의 서비스 품질 제공
|
하인리히 법칙(300법칙)
"작은 문제 하나가 의외로 큰 문제를 야기하기도 합니다."
“ 원장님 치과의 성장을 함께 설계해드립니다. ”
미스터리 쇼핑 신청하세요!
똑똑한 소비자의 증가, 브랜드 간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기업은 고객만족이라는 목표아래 고객과의 소통, 소비자 이해가 중요합니다.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기업을 성공으로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우리 치과 매출 상승 프로젝트]
-미스터리 쇼핑 진단-
진단&신청 010-2898-6490
상담&신청 010-2898-6490
063-244-2919, 010-5048-6490
월 - 금 AM 09:00 - 18:00
Sat.Sun.Red-Day Of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