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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직도 영업, 마케팅 힘들게 하세요?

영업이 죽도록 힘든 이유!
마케팅 효과가 없는 이유!
"신뢰, 안심요소 = 브랜딩" 없기 때문입니다.


브랜드가 없으면 마케팅 해도!
고객이 우수수 떨어져 나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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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제품이 팔리지 않는 이유 11가지
제품개발하는데 1,000년 걸리고, 고객확보하는데 10,000년 걸린다!
[무료 소책자 제공, A4, 45page, PDF]
고객이 구매를 안하는 11가지 심리적 이유! 경험을 담은 소책자 제공!!






브랜딩 구축 후 수천만원 계약도!
매출 껑충 뛰는 비결!!
내 인생 최고의 브랜드를 만드세요!
성공하기 위해서 높은 스펙 및 완벽한 제품만이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파는게 관건아닌가요?
바로 문제는 브랜딩, 마케팅입니다.
-중소기업, 전문가들을 위한 꽤 놀라운 사업, 브랜딩 이야기

1. 안타까운 현실은?
브랜드 개발에는 '0'원 투자! 하지만,
최고경영자과정, 스피치교육에 수백만원 쓰고,
매력적인 브랜드 스토리 없는 밋밋한 디자인패키지까지 투자만!!
이젠 정말 피하셔야 합니다.
2. 또 하나??
아직도 마케팅(광고)에만 투자하십니까?
브랜드 패키지가 없는데 마케팅, 광고, 홍보는
무용지물입니다. 왜냐하면?
제대로 된 고객 설득을 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3. 세번째??
이젠 자격증, 학위 그만 따세요!
그리고, 신제품 그만 개발하세요!
-전문가가 빠지기 쉬운 함정 11가지(No.6)와
-내 제품이 팔리지 않는 이유(No.7) 하단참고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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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가(제품 개발자)가 가장 약한 것이 마케팅입니다."
저희도 철저히 전문가의 함정속에 빠져있다가,
마케팅과 브랜드의 강력한 힘으로 무장하여,
1만명 이상의 커뮤니티를 운영해온 전문가가
내놓은 강력한 마법 같은 전문가의 브랜딩 노하우!
*하단에 전문가의 11가지 저주, 함정 꼭 읽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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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전문가 소개
-브랜드, 마케팅, 디자인을 섭렵하다.


2. 전문가 브랜드 스토리
-수백개 회사의 브랜드를 재생하다.(자세히 보세요!)
SKT, BMW 등 대기업과 수천개의 중소기업, 병의원, 소상공 사례 등 많습니다.


3. 나의 브랜드학교 커리큘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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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수강생(고객사) 포트폴리오
-내 브랜드를 제대로 키워야 합니다.


5. 마케팅X브랜딩X트래픽 과정 소개
-SKT, 대우, BMW등 대기업에도 퍼포먼스를 냈던 공식을 활용합니다.
-국내 최고의 브랜딩 X 마케팅 노하우를 제공합니다.









6. 전문가들이 쉽게 함정에 빠지는 11가지 이유
-이젠 고객확보, 판로개척에 초집중해야 합니다.

꽤 충격적인 전문가들의 쉽게 빠지는 11가지 함정, 저주들..
저도 20년간 자기계발 만 해봤습니다.
1만권의 책도 읽어 보고, 수강료 1억원을 써 봤습니다.
1. 자격증을 계속 딴다. 100개이상 딴 전문가의 함정
2. 학위를 계속 딴다. 석사, 박사, 2박, 3박까지
3. 영업을 계속 뛴다. 오프라인 모임만 30, 40개까지
4. 기관에 소속 된다. 내 브랜드는 'Zero'가 될 때까지
5. 컨텐츠 없이 블로그 계속 쓴다. 노출, 문의 거의 없을 때까지
6. 상품기반의 홈페이지만 만든다. 홍보 효과 거의 없다
7. 막연히 책을 쓴다. 책을 써도 마케팅, 브랜딩 안된다
8. 소개 영업만을 한다. 높은 수수료를 제공해야한다.
9. 막연한 SNS 친구만 늘린다. 한명도 구매하지 않는다
10. 효과 없는 오프라인 광고, 마케팅으로 수백만원 낭비한다.
11. 효과 없는 홍보물(플랭카드, 리플렛 등) 제작만 한다.
될 때까지 신제품 개발만하고, 업그레이드만 하고 ㅠ.
도대체 판매는 언제 하실건가요? 저희 부부도 25년 그랬습니다.




7. 내 제품, 서비스가 팔리지 않는 이유 11가지
수천개의 프로젝트 경험을 통해 강력한 솔류션을 제공합니다.
고객 확보, 판로 개척의 노하우를 당신의 회사에 적용하세요!



8. 진단 신청 및 소책자, 포트폴리오 신청
-성장진단 : 브랜드, 마케팅 진단
-포트폴리오 : 스타마케팅, 전문가 브랜딩
-소책자 발송 : 전문가의 함정 11가지






성과를 내기 위한 순서
절대 브랜딩 없이 광고(노출홍보)부터 하면 안됩니다.
대표님의 시간을 아끼셔야 합니다.
무시하고 아무리 (상위)노출 많이해도 절대 팔리지 않습니다.
1. 기존에는 먼저 홍보부터 하려고 합니다.
-단순 전단지, 홍보물로 시작합니다. 브랜드 이미지를 훼손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 제대로 노출->유입->전환->재구매 세팅이 안되어 있습니다.
2. 무조건 광고(홍보) 전 사전 세팅이 필요합니다.
-반드시 먼저 브랜딩 패키지(홍보물)를 제작 해야 합니다.
-브랜드 스토리, 차별화 브랜딩 패키지, 매력적인 설득을 세팅해야 합니다.
-초공감, 초감성 스토리를 통해서 구매 전환 세팅이 완벽해야 합니다
3. 타겟고객이 홈페이지, 블로그, 플레이스, SNS에서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합니다.
-온라인(네이버, 인스타그램, 페이스북)부터 세팅부터 해야 합니다.
-그래야 고객이 검색을 합니다. 그리고, 광고(홍보)를 확대해야합니다.
4. B2C 고객에게는 재구매, 소개&추천하도록 충성도를 높여야 합니다.
-팔기만 하면 안됩니다. 재구매, 소개&추천률을 높이기 위해서
-브랜딩 패키지를 만들고 활용해야 합니다.
5. B2B 가능성 높은 고객을 선별해야 합니다.
-개인 고객 중에는 빅바이어가 존재합니다. 빅바이어를 찾아내야 합니다.
-절대 노출, 유입 마케팅만 해서는 안되는 이유입니다.
*미리 제작한 브랜딩 패키지(홍보물)이 필수입니다. *포트폴리오 참고하세요

브랜드 개발에 투자 '0'원. 하지만,
최고경영자과정, 스피치교육에 수백만원 쓰고,
매력적인 브랜드 스토리 없는 밋밋한 디자인패키지 그만하셔야 합니다!!
이젠 내 회사, 상품의 가치를 올리세요!
더 빠르게, 더 많이 자사 제품&서비스가 불티나게 팔립니다.
이젠 브랜드에 투자하세요!
[신청폼작성]진단 및 소책자, 포트폴리오 신청하세요!
*고객이 스스로 온/오프라인로 찾아오도록 관련 정보를 보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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