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AI 교육들 난리 난 이유!




AI로 블로그를 쓴다고요?
AI로 상세페이지를 만든다고요?
다들 이건 뭐지 하시네요?
#만들긴쉬워도 #안팔리는이유



컨텐츠, 원고 쓰기는 쉬워졌어도..
못 파는 사람이 어짜피 AI써봐야 못팝니다.
잘 파는 사람들의 AI마케팅을 배우세요!



#전략특화 #마케팅특화 #CS특화 
#세일즈특화 #AI기반





-작은기업 최우선 전략-


대기업과 1000억대 중견기업의 
무서운 전략을 엿볼 수 있는 기회! 


대기업들이 사용하는 전략을 통해 
30인 이하 소기업도 어떻게 살아남고 성장할지 
그 해답을 이 특강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주제: ‘소기업 생존과 지속 성장을 위한 핵심 전략’
특강 주요 내용


1주차:1등 전략(1등만 산다)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한 전략적 사고와 실전 적용법

-1등 전략, USP

-상품전략-묵,찍.빠, 상품세분화

-지역전략-지역세분화

-고객전략-타겟고객, 세분화

-영업전략-팔리는 구조설계


2주차:차별화 전략(튀어야 산다)
시장에서 눈에 띄는 독창적인 경쟁력을 갖추는 법

-USP 전략 수립

-팔리는 차별화 공식

-차별화를 위한 강화전략

-거절할 수 없는 이유

-사지않은 이유 제거


3주차:마케팅 & 브랜딩 전략(각인시켜야 산다)
소기업에 특화된 마케팅과 브랜딩을 통해 브랜드 파워 키우기

*저비용 채널 활용, 10만명 노출

*인플루언서 보다 10배 더 강하다

-SNS채널 -인스타

-커뮤니티 채널-밴드, 카페, 단체톡

-개인채널 -문자, 카톡





-작은기업 최우선 전략-


주제: ‘소기업 생존과 지속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
특강 주요 내용

1차. AI활용 고객정밀이해

페르소나, 프로파일링

고객의 페인포인트

고객이 사야할 이유 보다

고객이 사지 않는 이유가 더 중요

-초컨셉, 초공감


2차. AI활용 완벽한 퍼널설계

-고객 유입경로 설계

-고객 퍼널(인지-)설계

-고객 전환 최적화 설계

-초전략 수립


3차. AI활용 초컨셉 글쓰기

고객이 사야할 이유 : FABE(글쓰기기초)

고객이 사지 않는 이유(거절제거, 10배 더 중요)

완전한 설득 13 공식-AI글쓰기심화


4차. AI활용 초설득, CS, CRM

-FAQ(Q&A)

-세일즈 스크립트

-거절반론대응시나리오

-CS매뉴얼(클레임, 응대)

-충성고객화(추천강화 매뉴얼





'작은기업 성공사례’

SERVICE

063-244-2919, 010-5048-6490
월 - 금  AM 09:00 - 18:00
Sat.Sun.Red-Day Of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