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AI 교육들 난리 난 이유!
AI로 블로그를 쓴다고요?
AI로 상세페이지를 만든다고요?
다들 이건 뭐지 하시네요?
#만들긴쉬워도 #안팔리는이유
컨텐츠, 원고 쓰기는 쉬워졌어도..
못 파는 사람이 어짜피 AI써봐야 못팝니다.
잘 파는 사람들의 AI마케팅을 배우세요!
#전략특화 #마케팅특화 #CS특화
#세일즈특화 #AI기반

-작은기업 최우선 전략-
대기업과 1000억대 중견기업의
무서운 전략을 엿볼 수 있는 기회!
대기업들이 사용하는 전략을 통해
30인 이하 소기업도 어떻게 살아남고 성장할지
그 해답을 이 특강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주제: ‘소기업 생존과 지속 성장을 위한 핵심 전략’
특강 주요 내용
1주차:1등 전략(1등만 산다)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한 전략적 사고와 실전 적용법
-1등 전략, USP
-상품전략-묵,찍.빠, 상품세분화
-지역전략-지역세분화
-고객전략-타겟고객, 세분화
-영업전략-팔리는 구조설계
2주차:차별화 전략(튀어야 산다)
시장에서 눈에 띄는 독창적인 경쟁력을 갖추는 법
-USP 전략 수립
-팔리는 차별화 공식
-차별화를 위한 강화전략
-거절할 수 없는 이유
-사지않은 이유 제거
3주차:마케팅 & 브랜딩 전략(각인시켜야 산다)
소기업에 특화된 마케팅과 브랜딩을 통해 브랜드 파워 키우기
*저비용 채널 활용, 10만명 노출
*인플루언서 보다 10배 더 강하다
-SNS채널 -인스타
-커뮤니티 채널-밴드, 카페, 단체톡
-개인채널 -문자, 카톡

-작은기업 최우선 전략-
주제: ‘소기업 생존과 지속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
특강 주요 내용
1차. AI활용 고객정밀이해
페르소나, 프로파일링
고객의 페인포인트
고객이 사야할 이유 보다
고객이 사지 않는 이유가 더 중요
-초컨셉, 초공감
2차. AI활용 완벽한 퍼널설계
-고객 유입경로 설계
-고객 퍼널(인지-)설계
-고객 전환 최적화 설계
-초전략 수립
3차. AI활용 초컨셉 글쓰기
고객이 사야할 이유 : FABE(글쓰기기초)
고객이 사지 않는 이유(거절제거, 10배 더 중요)
완전한 설득 13 공식-AI글쓰기심화
4차. AI활용 초설득, CS, CRM
-FAQ(Q&A)
-세일즈 스크립트
-거절반론대응시나리오
-CS매뉴얼(클레임, 응대)
-충성고객화(추천강화 매뉴얼

'작은기업 성공사례’


